한국 방문

[한국#22] 인천공항 골든튤립 호텔 이용후기 무료셔틀버스 운서역

뽀모도로 2023. 1. 16. 04:00

안녕하세요. 인천은 공항 갈 때 외에는 거의 갈 기회가 없는 도시였는데, 이번에 인천공항 근처 호텔에 이틀을 머물며 송도신도시 투어도 하고 한국여행을 마무리하며 여유로운 출국 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호텔 근처에 병원, 은행, 다양한 종류의 음식점 등과 롯데마트, 다이소가 있어서 출국 전 놓친 부분이 없는지 체크하기에 유용합니다.

인천공항 출국 전 또는 귀국일 늦은 밤이나 새벽에 도착한 경우 이용하기 편리한 '골든튤립 호텔(Golden Tulip Hotel)' 이용후기를 남겨봅니다.

 

 인천 골든튤립 호텔(Golden Tulip Hotel) 

인천공항 골든튤립 호텔은 인천공항 1 여객터미널에서 택시로 10분 거리, 공항철도로 2정거장 거리인 '운서역'에 위치하고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체  크  인 : 15:00
체크 아웃 : 12:00

 

 

 

운서역 1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왼쪽에 호텔 건물이 위치하고 있어서 공항철도 이용시에도 캐리어 두 개를 옮기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저는 스탠다드 트윈룸을 예약했습니다. 깨끗하고 침구상태, 실내공기 쾌적합니다.

입구에 옷장, 슬리퍼와 냉장고, 침대 맞은편에 43인치 TV가 있습니다.

화장실은 욕조가 없이 샤워부스이고, 비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인천공항 근처의 호텔을 알아보면서 골든튤립 호텔을 선택한 가장 큰 요인은 '무료셔틀버스' 서비스였습니다.

고급 5성급 호텔은 기본적으로 셔틀버스 서비스가 제공되고 비록 공항에서 택시 10분 거리이긴 하지만, 공항 역세권 위치, 괜찮은 시설의 이 가격대의 호텔에서 무료셔틀 서비스는 찾아보기 힘듭니다.

더구나 기본 두 번의 공항 픽업, 드랍오프 외에 미리 표의 시간대 예약만 하면 1,2 터미널로 언제든 이동이 가능하여, 인천공항터미널에서 정차하는 송도 시티투어버스 등 이동 시에 굉장히 유용했습니다. 

 

무료셔틀버스 시간표

금~일은 별도 예약 필요 없이 시간대별 정기운행하고, 월~목요일은 사전 예약 필수입니다.

 

저는 호텔 가격 비교 사이트를 통해 그 중 가격이 젤 좋았던 '아고다'로 예약했습니다. 

스탠다드 트윈룸 2박 CAD$ 116.72 / 1박은 $58.36 (한화 환전 54,100원) 결제했습니다.

 

재방문의사 100%.
인천공항호텔 중 위치, 객실요금, 시설, 편의성 등 고려했을 때 가성비 좋은 호텔로 '골든튤립 호텔'을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