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방문

[한국#17] 천안터미널 '파르페' 비즈니스호텔 이용후기

뽀모도로 2023. 1. 9. 00:33

안녕하세요. 한국여행 중입니다. 알밤의 본고장 공주 방문을 위해 천안을 짧게 경유하게 되어 1박을 하게 되었습니다.

천안종합터미널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어서 편리했던 '파르페' 비즈니스호텔 이용 후기를 남깁니다. 

 

위치와 주소,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체  크  인 : 16:00
체크 아웃 : 12:00

 

 

프론트에 목소리가 중후하신 키 큰 사장님이 친절히 반겨주십니다.

원래는 조식이 제공되었었는데 코로나 여파로 현재는 잠정 중단한 상태이고,

프론트 맞은편에 '셀프 라면바'와 팝콘이 있습니다. 컵라면, 라면 동일하게 1,000원이고, 팝콘은 Free. 

라면 판매 수익금은 자선단체에 기부하신다고 하네요.

이용했던 객실은 스탠다드 룸으로 퀸 침대 1개, 금연객실입니다.

넷플릭스와 디즈니 플러스가 시청 가능한 65인치 TV와 데스크탑과 게이밍 의자가 있습니다.

호텔 안내문에 보니 커플 게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요즘 가격경쟁력 좋은 비즈니스 호텔에 욕조 있는 곳 찾기 힘든데 여기는 욕조가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호텔 예약시 가격 비교해보고 가격경쟁력이 좋은 '아고다'를 주로 이용했었는데, 이 호텔은 '야놀자'를 통해 결제했습니다.

선착순으로 조기 예약하면 50% 할인이라는 딜을 보고 '야놀자'를 처음 이용해봤는데, 낚시였는지 아님 선착순 인원이 초과된 건지  50% 딜은 이용할 수 없었고, 5천 원 할인 적용받아 40,000원에 결제했습니다.

주차장을 이용하지 않는 경우 도보 특가 상품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총 평 

천안터미널, 신세계백화점 도보 5분 거리여서 편리했고, 전반적으로 깔끔했습니다.
알찬 구성의 일회용 비품과 OTT시청 가능한 TV, 데스크탑 구비 등 단기 가족 여행 또는 비즈니스 출장시 가격대비 꽤 괜찮은 조건이었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옷장이 없어서 다소 불편했습니다.

재방문의사: 100%

이상 천안의 가성비 호텔 '파르페' 이용 후기를 마칩니다.